티스토리 뷰

 

 

 

개통령 강형욱님도 쓴다!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

개통령 강형욱님이 선택한 바로 그 제품 바로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입니다.

아이를 키우거나 혹은 반려견, 반려묘 등을 키우는 집에서는 스팀 청소기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바닥, 소파의 냄새와 살균이 중요하기 때문인데요.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 장단점

그런 점에서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는 정말 그 기능이 탁월합니다.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의 장점부터 말씀을 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1. 30초만에 고속 예열이 된다

2. 물만 보충하면 추가 예열없이 계속 사용이 가능하다

3. 뜨거워지지 않는 3중 안전 연장봉으로 아기, 댕댕이들이 와서 건들여도 안전하다

4. 6중 안전장치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 기울였을 때 물이 줄줄 새지 않는다

6. 본체와 연장봉 각각 모든 청소노즐과 결합 사용이 가능하다.


 

 

위와 같은 장점을 가진 ‘비셀 스팀 청소기’ 한 대만으로도 그야말로 집안 전체의 살균과 청소를 완벽하고 깔끔하게 할 수 있는데요. 13종의 청소 악세사리가 있기 때문에 집안 구석구석 문제 없답니다!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 장단점

비쎌은 무려 140년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는 바로 그 140년 기술의 결정판이라고 할 수 있죠. 다른 제품들과 가장 차별화되는 기능이라고 하면 앞에서도 잠깐 언급해드렸지만 추가 예열없이 무제한으로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비쎌만의 플래시 히팅 기술로 예열하고 기다리고 물 보충하느라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지요.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이렇게 뜨거운 스팀이 나옴에도 불구하고 정말 안전하다는 것입니다. 무려 100도의 스팀이 나오지만 연장봉은 26도 정도기 때문에 설사 연장봉을 만져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 한가지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를 강력 추천할 수밖에 없는 이유! 바로 숨어있던 묵은 때까지 찾아줘서 닦아주기 때문입니다. 보통은 “매일 청소를 하기 때문에 우리집 바닥은 깨끗할거야!” 라고 믿어 의심치 않으시죠?

 

 

착각은 금물입니다.

매일매일 바닥을 닦더라도 묵은 때까지 깨끗하게 닦을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비셀 스팀 청소기가 있다면 100도의 스팀+바쎌 전용 걸레의 조합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면서 훨씬 강력한 스팀이 바닥전체에 분사된다는 사실! 화학세제도 필요 없어요!

오 놀라워라~ 이밖에도 과부하 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는 점, 간편하고 쉽게 조작이 가능하다는 점, 7.6m나 되는 전원 코드로 넓은 집도 문제없다는 것! 게다가 무상1년의 A/S포함 무려 7년이나 A/S가 보증된다는 점.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를 선택 안할 이유가 없겠죠?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 장단점

1876년 카펫 청소기 특허 획득을 시작으로 현재에 이르기까지 청소기를 전문적으로 연구/개발 및 판매하고 있는 무려 140여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비셀 스팀 청소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